#1 #2 #3 #4

헤어팩이라고 해봤자 남자분들 다 똑같지만, 케라xx나 엘라 xx 이런 cf에 자주 나왔던 제품을 많이 쓰게 되는데, 어릴 땐 잘 몰랐지만 나이가 들수록 그 기능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 이번 기회에 바꿔야겠다고 마음먹고 검색해 본 결과 쏘미 미 헤어팩으로 알려진 물미역 헤어팩이 있다고 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물건을 구매하려고 검색을 하다 보면 정말 이 물건이 좋은 건지 단점은 없는지 궁금하잖아요? 하지만 정보 과잉이라고 막상 사려고 보면 광고성에 장점만 늘어놓고 있어서 물건을 살려고 하면 제대로 산건가? 하고 의아해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그리고 한 번에 장점과 단점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와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게 그럼 내가 한번 만들어 보자는 생각에 제품의 장점, 단점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걱정거리가 한두 가지가 아닌데, 그중에서도 건강이 단연 으뜸이고, 머리 특히 두피와 머리카락이 걱정이 많이 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점점 안 좋아지는 게 눈으로 보이고 촉감으로도 느껴져서 인가 봅니다. 머리카락 같은 경우 어릴 땐 보이지 않던 흰머리가 생기기 시작합니다. 나이 들어 보이는 건 또 싫으니 염색을 하게 되지요. 그럼 또 염색약이 두피에 자극을 주어 두피가 안 좋아지고, 그럼 또 모발이 안 좋아지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장점은 별 4개 이상의 상품평만을 엄선해서 필요한 부분만 발췌했고, 단점은 택배나 배송 관련이 아닌 제품 자체의 효능 및 다른 부작용 등에 관한 내용만 확인해서 발췌했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쏘미미 헤어팩 특징

쏘미미 헤어팩은 다양한 단백질과 자연성분으로 이루어져 머릿결을 감싸고 보호해 정전기를 방지해 주고 윤기나는 엔젤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외선, 햇빛으로도 푸석해지는 우리의 머릿결, 풍부한 단백질을 꾸준히 공급해주는 것이 필수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제형

쫀득하고 탱글한 크리미 한 제형으로 부드럽고 탄력 있게 코팅되는 느낌!

야니아루 벤스(수분 공급)

야니아루벤스는 수분을 담당하여 모발의 수분을 채워 부드러움 줌!

단백질(영양공급)

14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확실한 크리닉이 가능한 머릿결 복구!

달달한 블랙 체리향

머릿결을 관리하는 시간은 달달하게, 내 머릿결에서 블랙체리 향!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상품정보

 

쏘미미 헤어팩 장점 단점

  • 장점

★★★★★(쏘미미헤어팩)

두번 사용했고요. 염색 펌 자주 하고, 모발은 두꺼운 반곱슬입니다. 끝이 엄청 많이 상한 상태였는데, 상세 설명만큼 물미역? 같진 않지만, 확실히 파스나 머리끝이 부드러워졌어요. 그전보다 바람에 덜 날리거든요. 단백질 빵빵하게 들어있다니 좀 더 써 보려고요. 포도향이 나는 것 같아요. 향도 좋고 괜찮네요. 계속 써 보게요.

 

 

★★★★★(쏘미미헤어팩)

친구가 써 보라고 해서 샀어요. sns 유명 템이라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후기들도 정말 많고, 효과가 너무 좋으니까 더욱더 의심스럽더라고요. 근데, 정말로 좋네요. 향은 그냥 무난하고요. 후기처럼 싼 티나 거나 그런 건 아닌 것 같아요. 이 가격에 이런 정도의 퀄리티와 향이라면 성분에 모든 걸 쏟았구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 후기 잘 안 남기는데, 말 많은 거 싫어해서, 여기서 글을 남기는 이유가 있습니다. 강추입니다.

 

★★★★★(쏘미미헤어팩)

완전 부들부들 해집니다. 완전 대박이네요. 제가 심하게 머리가 끊어지고 있어서 샴푸로 머리 감고 수건으로 물기 제거하고 헤어팩 바르고 한 10분 정도 있었거든요. 머리 진짜 완전 물미역이네요. 머리 말릴 때도 기분이 좋고 끊김 없이 솔솔 말려줬어요. 백번 쓰고 또 쓰세요.

 

★★★★★(쏘미미헤어팩)

이거 정말 좋네요. 첨엔 기존 거 보다 좀 괜찮네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한 5번 정도 사용했는데, 진짜 최고입니다. 완전 부스스했는데, 와 이거 5번 사용하고 차분해지네요. 에센스를 늘 발라도 해결이 안 됐었는데, 5일 만에 해결된 걸 보니 복구가 된 거 같네요. 추천합니다. 

 

  • 단점

★★★★☆(쏘미미헤어팩)

후기가 너무 좋아 기대를 가득하면서 구매했어요. 광고보다는 효과가 미라클 하게 오지는 않네요. 제가 워낙 머릿결이 좋지 않다 보니 이 정도도 만족합니다. 아직 쓴 지 얼마 안 됐으니 계속 써보고 한 달 후기 올릴게요.

 

★★★★☆(쏘미미헤어팩)

광고하는 거랑 인스타에서 보는 거랑 비교하면 별 2개네요. 하지만 그냥 상품만으론 별 4개 정도네요. 일반 트리트먼트보다 약간 좋은 것 같긴 한데, 분명히 머리 헹굴 때는 광고처럼 물미역이었는데, 말리다 보면 약간 뻣뻣해지네요. 다 말리고 나서는 또 뻣뻣하지는 않은데, 가격이 저렴하면 쓰겠는데, 가격적인 메리트가 없어서 고민 중입니다. 좀 더 써 봐야겠어요.

 

 

★★★★☆(쏘미미헤어팩)

광고에 물미역 물미역 하길래 구매했어요. 광고만큼 기대했던 만큼의 효과는 아쉽네요. 그래도 머리카락이 건조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거 사용하고 정전기가 생기지 않아요. 머릿결도 부드럽고 끊어짐도 확실하게 줄어들었어요. 저는 헤어팩을 처음 사용해봐서 그런지 다른 헤어팩과는 비교할 수 없고요. 린스나 트리트먼트보다 확실히 헤어팩이 나은 거 같네요.

 

 

요즘 최고 인기인 쏘미미물미역헤어팩에 대한 특징과 장점 단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제품을 선택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꼭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에퓨라에퓨놀바이옴샴푸 장점 단점 알아보기

물건을 구매하려고 검색을 하다 보면 정말 이 물건이 좋은 건지 단점은 없는지 궁금하잖아요? 하지만 정보 과잉이라고 막상 사려고 보면 광고성에 장점만 늘어놓고 있어서 물건을 살려고 하면

zzoodorine.tistory.com

 

 

민감성두피 샴푸 라베나 리커버리샴푸 장단점

물건을 구매하려고 검색을 하다 보면 정말 이 물건이 좋은 건지 단점은 없는지 궁금하잖아요? 하지만 정보 과잉이라고 막상 사려고 보면 광고성에 장점만 늘어놓고 있어서 물건을 살려고 하면

zzoodorin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