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오히려 뒤쳐질 때도 있습니다.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시작하는 것,

이것은 아무것도 안 하는 것보다 늘 좋은 방법입니다. 

- 에세이를 써 보고 싶으세요?중에서 -



나에게 가장 필요하고 또 내가 아직 까지 끈을 놓지않고 있는 부분이다.

만약 내가 꾸준하지도 않는데, 포기해 버렸다면...

지금쯤 무얼 하고 있을까?

그렇다고 해서 내가 뭔가를 이루진 않았다.

그저 점점 다가가고 있을 뿐.

만약 위에 말처럼 내가 시작 조차 하지 않았다면...

다가가기는 커녕 보이지도 않는 먼 곳에 있었을 지도 모른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