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저희는 캠핑을 정말 좋아하는 커플입니다. 특히 저희 마님이 캠핑 용품에 욕심이 있어 좋은 아이템들을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에 사진실력이 똥손이다 보니 용기내어 포스팅을 하지 못해서 그냥 날린게 한두개가 아닙니다.
하지만, 이제 그냥 용기를 내서 이것저것 캠핑용품 사용기나 캠핑장 정보등을 최대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올릴 캠핑용품은 브루클린웍스라는 제품입니다. 이게 미니멀웍스보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또 디자인이 너무 괜찮아서 보던 중 할인행사를 하길래 구매한 제품입니다.
그 중에서 첫 번째로 브루클릭웍스에서 나온 3.8L 워터저그를 소개 하겠습니다. 원래는 스탠리에서 나온 7.5리터 짜리 워터저그를 썼는데, 부피가 너무 크다 보니 마님께서 가지고 다니기 너무 힘들다며 이번에 좀 더 작고 이쁜게 나왔다며 장만한 제품 입니다. 스탠리가 정말 성능도 좋고 잘 썼었는데 아쉽지만 버릴까? 했더니 그래도 쌓은 정이 있는데, 혹 장시간 캠핑할 때 필요할 지 모르니 일단 킵해 두기로 했습니다.
박스디자인도 깔끔합니다. 저건 그냥 제품 포장 박스고 배송 올 때는 또 다른 센스있는 박스에 다른 제품들과 한꺼번에 들어 있었어요.
제품 박스를 열어보면 저렇게 뽁뽁이로 소중하게 쌓여 있답니다. 다른 제품들 리뷰할때도 보면 알겠지만, 이런 세심한 부분이 얼마나 고객의 걱정을 디테일 하게 생각하는 회사인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브루클릭웍스 워터저그는 용량이 3.8L 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급 스테인리스 스틸구조로 제작 되었고, BPA RREE 제품이랍니다. 여기에서 BPA FREE는 비스페놀A가 없다는 뜻입니다. 비스페놀A는 내분비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하는 물질로 성조숙증, 발암, 성기능 장애등 다양한 병을 일으길 수 있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몸에 안좋은 환경 호르몬이 들어 있지 않다고 하니 뜨거운 물을 넣어도 무리가 없다는 뜻이겠죠? 그래서 물이나 음료, 또 맥주등을 담을 수가 있습니다.
블랙과 실버 두가지 색상이 있는데 저희는 실버로 구매했답니다. 실버가 좀더 세련 된거 같아요. 원래 저는 올 블랙을 더 좋아 하는데, 이상하게 이 제품은 실버랑 같이 섞여 있는게 더 세련되어 보이더라구요.
뚜껑은 이렇게 2중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상단 뚜껑을 열어서 필요할때 물을 먹을 수가 있구요. 물이나 음료를 채워 넣기 위해서는 하단 뚜껑을 열면 됩니다. 보온 보냉을 위해서 그런건지 하단 뚜껑 열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구요. 힘이 좀 들어가니 남자분들은 와이프 없는데서 시험해 보세요. 괜히 즐거운 여행에 뚜껑 못열어 핀잔듯다가 끝나면 안되니까요.
손잡이는 저렇게 6단계에 걸쳐 걸리면서 넘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왜 그렇게 했는지는 홈페이지 에도 나와 있지 않은데, 뭔가 뚜껑을 열어서 어디 놓을때 바닥에 닫지 않게 하기 위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런 식으로요. 그럼 안 쪽부분이 바깥쪽으로 닫지 않으니까 좀 더 위생적일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고무 패킹도 딴딴하게 되어 있어 보냉 보온에 자신이 있나봅니다. 차가운 음료나 물, 얼음은 최대 48시간 이상 뜨거운 음료나 물은 12시간 이상의 보냉력과 보온성을 유지한다고 합니다. 거기에다 보냉 부분에 있어서는 스펙보다도 더 성능이 좋다고 하시니 여름에도 2박3일 동안 시원한 물을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ㅎ 솔직히 저기에 맥주넣을 생각하는건 저만이 아니겠지요?ㅎ 이번 여름에 시험한번 해 봐야 겠습니다.
손잡이도 그냥 넘어가지 않네요. 디자이너 진짜 칭찬합니다. 물통의 기능성은 직접 써 봐야 알겠지만,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 만으로도 충분히 가격이상의 갑어치는 하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저희가 작은 물통을 사면 세척하기가 너무 힘들잖아요? 근데 보이는 것 처럼 제 손이 다 들어가서 휘저을 수 있으니 세척은 편할 듯 합니다. 저희 마님이 제일 신경쓰는 부분이거든요. 세척을 깨끗히 해야 깨끗한 맥주를 마실 수 있다. ㅎ 참고로 저는 178cm, 82kg 입니다. 갑자기 웬 신상이냐구요?ㅎ 제 손도 들어가니까 참고 하시라구요.
일단 개봉한 김에 폴딩 체어를 받침대로 디스플레이 해 봤는데, 배경이 집인지라.ㅎ 그렇게 멋있어 보이진 않네요. 그래도 개인적으로는 블랙과 실버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리는 너무도 이쁜 워터 저그라는 생각이 드네요. 담주 캠핑가서 기능성이랑 좀더 괜찮은 사진으로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물론 전 똥손이니 기대는 마시구요. ㅎ
브루클린웍스 접이식 폴딩체어 개봉기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