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가수 임창정 과거 은퇴 선언 다음날 후회 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26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인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출연해 "은퇴해놓고 다음날 후회했다"고 밝혔다고 한다.
 
출처 kbs
 

더 시즌즈 임창정

 
가수 임창정은 26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임창정은 1년만에 신곡 들고 인사드리러 나온 멍청이라며 자신을 비하해 게스트들의 웃을을 자아냈다.
신곡이 1년만에 나오니 1년에 한 번씩은 이자리에서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 박재범이 임창정에게 허슬러 라고 말하며 28년 동안 쉼 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원동력을 질문하자 자신이 허술하다는 말이냐고 농담섞인 어조로 "태생 자체가 잠자는 시간도 아깝다고 할 정도로 몸을 가만히 못 둔다. 나이 있으니 좀 쉬어야지 했는데 집에 갔더니 애들이 되게 많아졌다. 그래서 이 지경이 됐다."며 토로했다.
 
 

가수 임창정 과거 은퇴 선언 다음날 후회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은 심야 토크쇼에 출연을 많이 하지 않는냐는 물음에 1년에 한번씩은 한다고 말을 했다. 이에 박재범이 28년 동안 그랬냐는 물음에 거의 그랬고 중간에 정신 못 차리고 은퇴해놓고 다음날 후회했다고 말했다.
박재범이 자신도 은퇴하거라고 많이 언급하고 아직 안 했다고 말하자 임창정은 "그거 하지마. 별로 안 좋아. 여러분 말리세요. 진짜 아니다."라고 관객들에게 말려달라고 호소했다.
 

임창정 프로필 가족관계 아내 서하얀

 
이날 임창정 아내 서하얀이 무대 뒤 깜짝 등장했다. 아내 서하얀은 2017년 1월에 결혼했고, 둘 사이에 낳은 아들 임준재, 임준표가 있다.
임창정은 5명의 아들이 있는데, 2013년 이혼한 아내와의 사이에서 3명의 아들 중 셋째 아들만 전 부인이 양육하는 것으로 합의를 봤다고 한다.
 

임창정 프로필

 
출생 : 경기도 이천군 백사면 송말리
본관 : 풍천 임씨
거주지 : 경기도 고양시
신장 : 165cm
몸무게 : 62kg
가족 : 서하얀(배우자), 아들 : 임준우, 임준성, 임준호, 임준재, 임준표
학력 :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영화학 중퇴)
소속사 : YES IM 엔터테인먼트
 

승우아빠 '이왜맛' MC발탁 논란은

정성화 법적대응 내용 소속사 선처없다

 

정성화 법적대응 내용 소속사 선처없다

카카오 오픈 채팅을 통한 추천 투자 정보 공유 등에 자신의 사진을 무단으로 도용한데 대해 영화 영웅으로 널리 알려진 개그맨이자 뮤지컬배우 정성화가 법적대응을 한다고 해서 세관의 관심이

zzoodorine.tistory.com

 

승우아빠 '이왜맛' MC발탁 논란은

160만 유튜버 승우아빠 논란에도 불구하고 채널 IHQ의 예능 이왜맛(이게 왜 맛있지?)의 MC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이 있어 세관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승우아빠 논란은 밑에 자세히 설명해 놓았으

zzoodorine.tistory.com

 

신동엽 MC확정 오피스빌런 MC확정

 

신동엽 MC확정 오피스빌런 MC확정

국민 MC 신동엽 오피스 빌런 MC 출연이 확정되어 세간의 주목이 되고 있다. 채널 S, MBN에서 다음 달인 3월부터 첫 방송하는 새 예능 프로그램 오피스 빌런에 바로 신동엽이 MC로 확정되었다고 한다.

zzoodorine.tistory.com

샘오취리 방송복귀 과거 논란은?

 

샘오취리 방송복귀 과거 논란은?

샘오취리 방송복귀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방송해 복귀한다는 사실이 세간의 주목이 되고 있다. 과거 논란 이후 방송을 모두 하차하고 자숙하던 샘 오취리가 채널 S 예능인 '진격의 언니

zzoodorin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