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제가 살고 있는 곳 근처에 있는 노포 짜장면 집 위주로 찾다가 이번에 새로 생겼다는 약간은 모던한 분위기의 짜장면 집인 메이찬에 가 봤습니다. 지금 의정부에서 상당히 핫 하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메이찬 소개

의정부 중국집 메이찬은 의정부 회룡역 근처에 있는 모던한 분위기의 고급 중식당으로 특히 탕수육과 짜장면이 맛있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메이찬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까지 이고 포장 예약도 가능합니다.

메이찬 위치

의정부 중국집 메이찬은 회룡역 3번 출구로 나와 바로 앞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건물안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거리가 멀지 않기 때문에 찾아오시기 편합니다.

메이찬 주차

메이찬 주차장은 해당 건물 1층과 지하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는데 별 무리가 없습니다. 만약 주차장만 차시에는 맞은편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고 카운터에 말씀하시면 주차권을 발급해 준다고 합니다.

 

매장입구 전경입니다. 이렇게 까지는 아닌데 제가 발로 찍어서 그런지 좀 미안하네요.

메뉴판이 나왔습니다. 제가 역시 발로 찍어서 사진이...ㅠ.ㅠ 기쁜 마음으로 메뉴판을 펼친 순간 실망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간짜장이 없다니.... 전 무조건 간짜장인데, 저번에 마포 현래장 가서 간짜장 말고 그냥 짜장 시켜서 먹고 후회했는데, 그래도 어쩌겠어요. 왔으니 뭐라도 먹어야지요. 저랑 같이 간 일행분은 삼선 간짜장을 주문하고, 저는 해물볶음 짜장을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해물도 좋아했으나 대형 오징어로 바뀐 이후로는 잘 안 먹었는데, 어쩔 수 없이 주문했네요.

먼저 밑 반찬이 나왔습니다. 보통 단무지와 양파가 나오는데, 그래도 차이니스 레스토랑이고 양배추피클과 깍두기가 나왔네요. 저 양배추피클이 정말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식초나 간장 그릇이 상당히 고급집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칼라로 테이블과 대조돼 깔끔합니다.

일행분이 시킨 삼선 간짜장입니다. 여기 메이찬은 건강을 위해 모든 면을 부추면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색깔이 정말 건강해질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ㅎ 

제가 주문한 해물볶음 짜장면 입니다. 해산물도 넉넉하고 짜장 소스도 적절히 춘장 볶은 내도 나고 달큼하니 맛은 괜찮았습니다. 단지 흠이 있다면 내가 싫어하는 대형 오징어가 너무 많이 들어갔다는 점? 이제 정말 동네 중국집에서는 그냥 오징어로 된 해산물을 못 먹는 건가? 

간짜장이 없어 아쉽긴 했지만, 짜장면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일행 분도 새우가 탱글탱글하다며 만족했고요. 다음번에 또 간짜장 맛있는 곳을 찾아 떠나야겠네요.

 

zzoodorine.tistory.com/154

 

마포 현래장을 가다(짜장면맛집 투어 두번째)

전국의 짜장면 맛집 리스트를 만들겠다던 부푼꿈을 안고 또 검색해 보고 찾아 보았으나, 생각만큼 짜장면 맛집이 많이 있는게 아니고 막상 또 그곳에 가서 먹을려니 다른 맛집들이 즐비해서 쉽

zzoodorine.tistory.com

zzoodorine.tistory.com/152

 

짜장면맛집 마포 신성각 더부룩하지 않은 짜장면을 맛보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다 짜장면을 좋아할 겁니다. 물론 걔 중에는 싫어하는? 좋아하지 않은 사람도 있겠죠. 하지만 어릴 때 추억과 함께 짜장면은 항상 졸업식 끝나고 시험 끝나고 운동회 끝나

zzoodorin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