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카카오 오픈 채팅을 통한 추천 투자 정보 공유 등에 자신의 사진을 무단으로 도용한데 대해 영화 영웅으로 널리 알려진 개그맨이자 뮤지컬배우 정성화가 법적대응을 한다고 해서 세관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정성화 법적 대응 내용

 

카카오 오픈 채팅방에서 주식종목을 추천 하거나 투자 정보를 공유 유도하는 사기 행각에 영화 영웅에서 안중근 역할을 분했던 정성화 배우의 초상권을 무단 사용하고 조작하여 다수의 시민들을 현혹시키고 있다는 사실을 누군가의 제보로 확인했다고 22일 소속사 피크위드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출처 = 파크위드엔터테인먼트공식sns

정성화 소속사 입장

 
배우 정성화 소속사는 "해당 내용들은 정성화 배우와 전혀 상관없는 터무니 없는 내용들이며 명백한 사기"라고 강력히 부인했으며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정성화 배우 권익보호를 위해 배우의 명예를 실추하고, 명의 및 사진 영상 등으로 초상권을 무단 사용해 악질적인 사기 등에 이용하는 모든 사람에게 무관용 원칙으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선량한 시민들의 2차 피해가 없길 바라며, 당사 역시 법적인 모든 대응 과정에 합의 없고 선처 없는 무관용 원칙을 적용해 강경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선처없는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마무리 하며

 
위의 경우처럼 최근들어 자신들의 신뢰성을 높이고자 유명인들을 무단 도용하는 사례가 빈번해 지고 있는데, 이는 불법이며 엄연한 사기 행위이다.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연예인을 활용하지만 공인 인 연예인들은 자신의 이미지를 위해 하고 싶은 것도 참아가며 살아가고 있는데, 자신들도 알지 못하는 곳에서 자신의 이미지가 실추되고 있다는 사실은 실로 충격일 것이다.
이러한 행위들은 철저히 신고 되어야 하고, 연예인 및 소속사들도 그냥 지나치지 말고 이런 사기 행위나 사칭 행위등이 더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강한 대처가 필요하다.
 

정성화  프로필

 
프로필
이름 : 정성화
출생 : 1975년 1월 2일
신체 : 180cm 70kg
학력 : 한세대학교
종교 : 개신교
소속사 파크위드 엔터테인먼트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