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160만 유튜버 승우아빠 논란에도 불구하고 채널 IHQ의 예능 이왜맛(이게 왜 맛있지?)의 MC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이 있어 세관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승우아빠 논란은 밑에 자세히 설명해 놓았으니 참고하기 바란다.

 

출처 승우아빠 인스타그램

 

이왜맛 : 이게 왜 맛있지?


이왜맛은 작년 7월에서 12월까지 iHQ 바바요 tv에 업로드 됐었던 방송이다. 양 머리, 악어, 메뚜기 등 이색 재료를 이용해서 승우아빠가 직접 한 요리를 랄랄이 시식하는 방송이다.
맛있기 힘든 재료와 조합으로 만든 요리를 먹고 처음엔 반신반의 하던 랄랄이 그 끔찍한 음식?을 먹고 "이게 왜 맛있지"라며 놀라는 장면이 주 콘셉트인 방송이다.
이번 시즌2에서 승우아빠는 그 동안 도전해 보고 싶었던 식재료를 알차게 녹였다고 자랑했다. 
또 주호민이 무인도에서 생활하는 방송을 봤는데 전혀 무인도스럽지 않은 음식을 먹더라며 특이한 재료로 요리해 주고 싶다고 전하며  은근히 게스트로 주호민을 초대하고 싶다는 의견도 밝혔다.

이왜맛은 오는 2월28일 저녁 8시 채널 iHQ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승우아빠 논란


지난 2월1일 인터넷 방송에서 창업 조언을 하는 도중 구인 광고에 대해 얘기하면서 "당근에다가 내면 중고들만 들어오겠지"라는 발언을 했다. 

그에 대해 당근마켓 측에서 "승우아빠님, 당근에서도 알바 구할 수 있어요"라고 하며"동네 기반 빠른 매칭으로 벌써 많은 사장님이 사용하고 있으니 식당 2호점을 낸다면 당근알바를 이용해 보세요" 댓글을 달았다.

하지만 승우아빠는 "무료광고 하지 마세요 진짜. 양심이 없어가지고"등 "좋은 뜻으로 얘기한게 아니에요 당근 관계자님. 물론 당근에서 사람을 구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서는 저도 알고 있습니다만, 저의 고리 타분한 상식으로는 당근마켓에서 구인을 한다는 것이 쉽게 수용되지 않습니다. 왠지 사람도 중고 같잖아요."라고 도가 넘을 발언을 한고 만다.

이에 문제의 영상의 싫어요수는 3만 개를 넘었고, 승우아빠의 구독자 수도 2만 명 이상이 빠진다.
사건이 커지자 승우아빠는 "방송을 통해 많은 분과 소통하고 있는 입장에서 누구보다 언사에 신중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 부족하여 그렇지 못했던 점 너무도 부끄럽고 죄송하다"라며 거듭 사과했다.

 

승우아빠 프로필 


본명 목진화

출생 1985.05.25. 쌍둥이자리, 소띠 강원도 강릉시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가족   : 배우자, 아들 둘

소속사 샌드박스네트워크

MBTI : ENTJ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