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배터리를 충전하고 쭈돌이를 데리고 산책을 갔습니다. 목줄을 안한건 평일이라 주위에 사람이 없을 뿐더러 울 쭈돌이가 아파서 저한테서 도망갈 수 있는 체력이 아니다 보니 괜찮아서 그냥 스트레스 덜 받으라고 풀어준겁니다. 평소때는 꼭 목줄을 하고 다니구요. 그리고 이 칠지공원이 그만큼 넓습니다.

산책을 하다보니 이렇게 중간에 비석이 세워져 있네요. 저는 백마강에 관련된 정보인줄 알았는데, 노래 랍니다. 

참고로 백마강은 금강변 부여읍 정동리의 앞 범바위 에서부터 부여읍 현북리파진산 모퉁이까지의 약 16km 구간을 말합니다. 

"백마강이라는 명칭은 소벙방이 백마의 머리를 미끼로 하여 용을 낚았던 바위를 조룡대라고 하고 강의 이름도 사하에서 백마강으로 바뀌었다고 하나, 백제 말기보다 160여년 앞선 무녕왕 시대의 기록에 이미 금강을 백강으로 표기했던 사실이 있고 역사적으로 말을 크다는 뜻으로 써온 것을 감안 할 때 백마강은 곧 백제에서 가장 큰 강이기에 붙어진 이름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사책을 마무리하고, 지인들이 오기전까지 잠시 시간이 남아서 날씨도 좋고 하니 캠핑카 어닝 밑에서 맥주한잔의 여유를 만끽했죠. ㅎ 역시 여행의 묘미는 시도때도 없이 맥주를 마실 수 있다는 거죠.ㅎ 원래 저희는 기본적으로 헬리녹스 체어를 가지고 다니는데, 마님 동생이 스노우피크 FD체어를 구매해서 한번 시험삼아 사용해 봤습니다. 수납 자체는 헬리녹스 가 훨 좋긴한데, 스노우피크 FD체어가 생각보다 편하네요. 접었다 폈다하기도 편하구요. 단지 스노우피크 FD체어는 움직일때 약간 덜 짱짱한 느낌?이 좀 듭니다.

 

이건 그냥 브루클린웍스 폴딩체어랑 베오릿이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한번 찍어 봤습니다. 이번에 크루클린웍스 폴딩체어하고 워터저그 한 세트로 구매 했거든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자 지인분들이 도착하셔서 싸이트를 구축하셨네요. 지인분들의 텐트는 캠퍼몬스터랍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정보를 얻을 수가 없네요. 그냥 캠퍼몬스터꺼 라는거 밖에 모르겠네요. 너무 이쁜거 같은데, 다음에 꼭 물어봐야겠네요.

 

지인분의 내부 세팅입니다. 항상 갈때마다 느끼는건 왜 나는 저렇게 안 될까? 입니다. 좀더 열심히 해서 저희 침실도 자랑스럽게 내보낼 날을 기대해 봅니다. 이번에는 노지캠핑에 오븐까지 가져 오셨네요. 오븐은 쿠진아트에어플라이어오븐이라네요. 파뱅을 가진자의 여유지요.

 

지인분의 화장실 입니다. 저희것과 같은 모델로 포타포티365 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캠핑카화장실을 쓰느라고 안 가져왔구요. 지인분이 가져 오셔서 촬영했습니다. 아직은 사용전이니 너무 더럽다고 생각하지 말아주시길...ㅎ 포타포티365뿐만 아니라 165, 335등등 여러버전 중 저희는 포타포티365로 선택했습니다. 포타포티365의 관해서는 다음에 자세하게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지인분이 형님누님이라 준비하시는 동안 제가 준비한 봉골레 파스타 입니다. 봉골레 파스타는 비주얼도 정말 좋고, 맛도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정말 쉽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있어보이는 요리니 캠핑가시면 꼭 한 번 해 보시길 권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아까 소개해 드린 지인의 쿠진아트에어프라이어오븐으로 만든 치킨 입니다. 구매처는 아시는 닭집이라고 하는데 정확한 명칭은 잘 모르겠네요.

 

저번에 참피디봉이막창에 관한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데요. 집에서 직접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했던 포스팅 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캠핑와서 후라이팬에 참피디봉이막창을 요리해 보았습니다. 

zzoodorine.tistory.com/201

 

참피디 봉이막창 내돈내산 에어프리이어 직접 해먹었습니다

요즘 유튜브에 나왔다면서 엄청 핫하다는 막창 얘기가 있더라고요. 참 피디 봉이 막창이라며... 근데, 저는 참 피디가 누군지도 잘 몰랐고, 그 사람이 먹는데, 왜 유명한지 잘 몰랐습니다. 사람들

zzoodorine.tistory.com

 

 개인적으로 막창은 쎈불로 시작하다가 냄새가 좀 빠지면 불을 줄여 충분히 익혀 먹는 스타일이라 시간을 좀 두고 요리했습니다.

 

참피디봉이막창에 관한 제 생각은 에어프라이어로 했을때 더 바삭하고, 후라이팬으로 했을때 부드럽고 육즙맛이 더 나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인 취향은 에어프라이어가 더 나았습니다. 어쨋든 그래도 제가 먹어 본 돼지 막창 중에는 참피디봉이막창이 젤로 맛있는 것 같습니다. 돼지막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돼지맛이 좀 나야 맛있다고 할 수 있는데, 저처럼 돼지 노린내를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추천합니다.

 

zzoodorine.tistory.com/209

 

노지캠핑지추천 충남부여 칠지공원 #1

몸이아픈 쭈돌이와 추억을 더 많이 쌓기 위해 여행을 좀더 많이 다녀야 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가게 된 곳은 충남 부여에 있는 칠지공원 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캠빙이 성황

zzoodorine.tistory.com

zzoodorine.tistory.com/221

 

캠핑 노지 추천 충주캠핑장 우륵대교 옆 화장실 있는 노지

이번에는 쭈돌이와의 여행 두 번째로 검색을 하던 중 노지인데, 화장실이 있고, 잔디로 되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오시는 길은 네비에 물안개펜션 치시고 끝까지 오시면 됩니다.

zzoodorine.tistory.com

zzoodorine.tistory.com/239

 

캠핑 노지 추천 충주캠핑장 빈센조에 나왔던 수주팔봉 화장실 개수대가 있는노지 feat 헬리녹스

이번에는 빈센조 드라마에서 송중기가 어머니의 죽음을 애도하며 홍차영 변호사(전여빈)와 얘기를 나누던 장소인 충주 노지 캠핑장인 충주 수주팔봉에 다녀왔습니다. 수주팔봉은 차박 캠핑의

zzoodorine.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