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늘 배우 이민호 소속사인 MYM엔터테인먼트 측이 걸그룹 모모 랜드 출신 배우 연우와의 열애설, 방역 수칙 위반에 대해 입장을 표명해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민호 소속사인 MYM엔터테인먼트는 "연우와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 열애는 아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민호 본인에게 날짜를 확인해 본 결과 총 4명이 영화관에 간 날은 7월 1일 이라며, 차 조수석에 사람이 앉아 있는 사진이 있는데 이 사진이 찍힌 날이 바로 7월 1일이고, 코로나19 3단계였기 때문에 방역수칙 위반은 아니었다." 고 해명했습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날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째 핑크빛 무드를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두 사람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 속에 집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겼다."라고 보도해 논란의 중심에 있었습니다. 그에 대한 해명으로 여겨집니다.
이민호는 1987년 6월 22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35세 입니다. 이민호 프로필 키는 187cm이고, 몸무게는 71kg에 혈액형은 A형입니다. 국민대학교 대학원을 재학 중이고, 현재 소속사는 MYM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 후 2009년 '꽃보다 남자'에서 구준표 역을 맡으며 일약 스타덤에 올랐으며, 계속해서 인기를 유지하며 명실공히 한류스타입니다.
이민호는 최근 애플TV 새 드라마 '파친코'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연우는 다음달 22일 방송 예정인 KBS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 출연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