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트로트 가수 송가인 소속사인 포켓 돌 스튜디오는 "송가인은 전날 몸이 좋지 않아 병원을 찾아 검진을 진행한 결과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혀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현재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격리 시설로 이동해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송가인은 오는 9일 방영예정인 JTBC'풍류 대장'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할 예정이었기 때문에 촬영일정도 조율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송가인은 본명은 조은심이고 1986년 12월 26일 전라남도 진도군에서 태어났으며, 나이는 35세입니다. 키는 프로필상 153cm, 몸무게 67kg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중앙대학교 음악극과를 나와 현재는 포켓 돌 스튜디오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2년 산바람아 강바람아로 데뷔해 2019년 TV조선 미스 트롯에서 우승하며 침체되어 있던 트로트의 부흥을 이끌어낸 명실공히 차세대 트로트 여왕입니다. 송가인의 '가인'은 노래하는 사람, 아름다운 사람이라는 중의의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도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아서 연예계의 코로나19확산세가 계속되는 상황에 팬들이 걱정하고 있습니다.
장원영의 소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했다"며 검사 결과 29일 오전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습니다. 안유진은 음성이라고 합니다.
또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예정돼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장원영은 2004년 8월31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17세입니다. 프로필상 키는 171cm, 혈액형은 O형입니다.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며, 현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2018년 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습니다.
장원영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8일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과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된 외부 스태프와 동선이 겹쳤다는 연락을 접하고
곧바로 PCR(유전자 증폭) 검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 전문입니다.
검사 결과 29일 오전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장원영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장원영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안유진은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선제적 대응 차원으로 예정되어 있던 모든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꼭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