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 #3 #4

티르티르 대표 이유빈 대표가 요즘 한창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어린나이에 자신의 피부의 대한 호기심으로 시작한 사업이 대박이 나서 1년만에 사무실을 옮기고 이번에 또 이사하면서 집에대한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담 이유빈 대표와 이유빈 대표 집은 어디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이유빈 인스타그램

현재 티르티르의 대표인 이유빈님은 본명은 이보희입니다.

자신이 피부에 관심이 많아 물광 피부를 만들고 싶다는 욕망으로 시작한 코스메틱 브랜드인 티르티르를 론칭 1년만에 오직 입소문 만으로 하루 매출 33억원과 YG보다 비싸 사옥을 올려 관심을 모았습니다.

사진 이유빈인스타그램

티르티르가 성공한 이유중 하나는 이유빈 대표가 SNS 인플루언서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고 합니다.

인스타를 통해 성공한 젊줌마로 통하며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티르티르 대표 이유진집 청담PH129아파트는 영동대교 남단에 위치해 있으며 이번에 최고가 아파트 기록을 갱신했다고 합니다.

 

사진춸처 비즈한국

 

그 전에는 한남더힐과 나인원한남이 최고가 아파트 였었는데, 이번에 그 판도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티르티르 대표 이유진 집 청담PH129가격은 최저 80억에서 펜트하우스 2세대 같은 경우는 각 250억원에 거래 됐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바뀔 수가 있다고 하니 아파트값의 끝은 어디인지 정말 엄청납니다.

청담PH129 국내 자산관리사 빌로라리스AMC와 미국 금융사 안젤로 고든이 2017년에 설립한 프로젝트금융투자사인

더 펜트하우스 청담 PFV가 현대건설에 공사를 맡겨 지은 아파트라고 합니다. 그 전 엘루이 호텔을 재 건축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프로젝트명은 더 펜트하우스청담이었으나, 준공후에 펜트하우스의 약자를따서 PH129로 변경했다고 하네요,

그럼 129는 뭐냐? 129는 PH129의 주소인 청담동 129번지에서 따온 거라고 합니다.

PH129는 아래로는 지하6층에서 위로는 지상 20층 규모로 건설 되었습니다.

사진출처 헤럴드경제

A, B, C 동으로 나뉘어 있고, 82평형 27세대, 123평형 펜트하우스 2세대 이렇게 해서 모두 29세대로 구성되었습니다.

주차는 세대별 5대가 가능하고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클럽, 실내골프연습장, 와인바, 영화관등등이 갖추어 져 있다고 하네요. 골프연습장이야 그렇다 처도 주차 5대에다 영화관이라니... 정말 부럽습니다.

참고로 이곳에는 

A라인

채승석 전 애경개발 대표이사

삼성 오너 일가 이유정

사진출처 newsis

톱스타 장동건 고소영부부

B라인

이유빈 티르티르 화장품 대표이사

C라인

사진출처 골프다이제스트

박인비 프로골퍼

현우진 메가스터디 스타강사 등이 산다고 합니다.

오늘은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가 살고 있는 청담PH129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도 얼른 열심히 벌어서 저곳에 살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며 오늘도 화이팅 해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